창의적인
맞춤형
교육과정
기본방향
-
-
자율과 책무로
학교의 전문성
신장 -
창의력을 키우는
다양한 교실문화
실현 -
지역사회
동종업계와 함께 하는
학교 -
훈련생 중심의
교육활동 강화
삶의 질 향상을 위한 비전과 전략
훈련 기관의 사회적 리더십
개념원리정직과 겸손을 갖춘 인재가 개념원리가 추구하는 인재상입니다.
-
소통
-
팀웍
-
프로의식
-
오너쉽
- 정직
- 정직을 통해
상호간 신뢰
하는 기업문화
- 겸손
- 겸손을 통해
상호간 존중 하는
기업문화
- 책임감
- 고객서비스에 대한 책임감
- 맡은바 업무에 대한 책임감
- 교육업 종사에 대한 책임감
- 고객만족
- 학생성적에 대한만족
- 학생교재에 대한만족
- 학교운영에 대한만족
훈련시설
쾌적하고 내실 있는 훈련시설 및 훈련장비(현장 감각에 의한 지속적인 시설개선, 장비투자)
훈련교사
전문지식과 현장경험이 풍부하고 인격을 겸비한 교사양성(체계적인 의식개혁 및 전문지식 교육강화)
훈련(교육)
철저한 훈련계획에 의한 준비된 교과과정 운영(신기술 및 현장적응력을 높이는 훈련계획 수립, 실행)
훈련생관리
인격과 인간애를 바탕으로한 훈련생관리(훈련생에 의한, 훈련생을 위한 관리 -> 희망과 감동을)
사후관리
끝까지 책임을 지는 훈련생 사후관리(시스템에 의한 사후관리-취업생관리 ->업체관리-장기근속관리)
훈련 목표 달성
취업의 질적 수준 향상